제16회 전주국제영화제 행사공간 및 옥외 설치물 제작 용역 모집 재공고(긴급)
제16회 전주국제영화제(2015. 4. 30 ~ 5. 9, 10일간)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행사공간 및 옥외 설치물 제작과 관련하여 용역 업체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· 사 업 명 : [제16회 전주국제영화제 행사공간 및 옥외 설치물 제작] 용역
· 사업기간 : 계약일로부터 최종 철수 일까지
· 사업예산 : 일금 오천팔백만원(\58,000,000) / VAT 포함
2. 입찰 방법 : 실적 제한 경쟁 입찰(협상에 의한 계약)
3. 입찰 참가자격
· 『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』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
·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며 협상 후라도 당 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
· 옥외광고물 제작 업체로 옥외광고물 제작 허가 ? 등록업체
· 최근 1년간 영화제/지역 페스티벌 참여 실적 경험이 있는 업체
(행사공간 및 옥외설치물 제작 용역을 수행한 업체)
· 대 내?외적인 공신력을 갖고 있으며 충분한 장비, 인력,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영화제 일정에 따른 제작 기간을 이행 할 수 있는 업체
· 충분한 장비, 인력, 기술을 보유한 회사로 단독 혹은 컨소시엄 가능(단, 하도급 절대 금지)
· 공공기관 또는 공공기관에서 출자한 법인 등에 납품한 실적 우대
※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
·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, 휴업, 폐업,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,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
· 부가가치세법 제5조에 의한 당해 용역(옥외홍보 관련)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
· 대?내외적인 공신력을 갖고 있으며, 충분한 장비, 인력,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디자인, 제작, 조립, 시공, 관리 등 종합적인 업무가 가능한 업체
· 입찰공고일 기준 전주시 및 완주군 내에 주된 영업소 소재
· 컨소시엄(공동수급체)를 구성하여 참여 가능(주사업자는 전주 지역 업체여야하고, 사업추진, 실행 등의 전체적 업무수행에 대한 권한을 갖고 모든 책임을 지도록 하여야 하고, 공동도급 희망업체는 입찰참가 신청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하여 제출토록 함)
※ 유의사항
· 본 입찰은 [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]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 다만,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·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 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.
4. 주관사업자 선정방식
· 사업설명회는 별도로 시행하지 않음
· 입찰 공고된 사업에 응찰하고자 하는 자는 주관기관이 요청하는 제안요청서에 따라 제안서를 작성하여 주관기관에 기일 내 제출
·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 평가 합산 점수의 고득점자 순에 의하여 결정함
·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로 하고,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함
·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제안서 내용 및 가격협상을 진행하며 협상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는다. 다만, 결렬 시에는 차 순위 업체 순으로 협상을 진행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.
·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모두 결렬되면 재공고 또는 일정에 따른 수의 계약
· 심사위원 구성은 전주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에서 인정하는 해당분야 전문 인력으로 구성하며 평가기준은 제안요청서에 기재하였음
5. 입찰 진행 일정
· 제안요청서 교부
· 공고 및 접수기간 : 2015년 4월 9일(목) ~ 4월 14일(화) / 6일간 (긴급)
· 제안서 접수
· 마감 : 2015년 4월 14일(화) 14:00 ~ 15:00 (※ 시간엄수)
· 접수처 :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 4길 46(기린오피스텔)5층 501호 (전주국제영화제 기획팀 옥외담당자)
· 제안서 심사 : 2015년 4월 15일(수)
·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: 2015년 4월 16일(목)
※ 상시 일정 중 제안서 심사 및 선정통보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.
6. 제출서류 : 제안요청서에 따름
7. 입찰무효사항
·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 시행규칙 제42조(입찰무효)에 의함.
8. 기타사항
· 제안서는 전주국제영화제 전주사무처을 방문하여 직접 제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, 우편접수는 받지 않는다.
·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.
· 주관기관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해야 한다.
· 사업결과에 따른 산출물의 소유권은 주관기관에 있다.
·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하며, 관련된 자료는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(http://www.jiff.or.kr/) 공지사항 및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확인 가능하다.
· 입찰 관련 질의 및 과업에 대한 문의는 전주국제영화제 기획팀 문의.
(전화. (063)280-7949 / E-mail. planning@jiff.or.kr)